방송대사회복지★

[사회복지] 3학년 2학기시작!

커리밥알 2024. 8. 18. 16:10
반응형
SMALL

언제 8월 중순까지 왔지? 

어른들말 하나 틀린거 없다. (나도어른인데 정신연령은어리니까 어린걸로..^^^^^)

어렸을땐 거북이처럼 가고 조금지나면 토끼처럼가고 좀더 지나면 기차처럼 지나간다는 시간!

와 진짜 기차처럼지나가 아니아니 비행기처럼 ..! 

 

아무튼 2학기 강의가 시작되었다. 

형성평가 기간은 24/8/16~24/12/8 까지라 제법 넉넉한 편이다. 

이번 학기 21학점을 수강한 난 7개의 과목을 듣고 과제와 시험을 준비해야한다. ...후 ...

한 과목당 15개의 강의가 올라오는데, 한주에 하나씩 올라오는 과목도 있고, 15개강의가 모두 올려져 있는 강의도 있다. 

내가 수강한과목중에서는 "사회복지정책론"을 제외한 과목들은 모두 강의가 올라와있었다. 

벌써 조금 진도를 나갔다 ><!
연습문제가 있는 과목이있음

 

 과목을 클릭하면 볼수있는 강의옆에  강의보기 아이콘이 활성화되어있다.  그리고 가끔 연습문제도 풀어야 하는 과목도 있음. 이번 학기엔 2과목 (노인복지론, 사회복지와문화다양성)이 연습문제가 있었다. 

연습문제는 그래도 부담없이 틀려도 된다. 다시풀기회도 주고 점수와는 무관하다.

(하지만 기말시험에 나올수있으니 체크!) 

 

실은 이번 학기는 저번학기처럼 강의틀어만놓고... 딴짓거리하기 없긔.... 라고 다짐하긴했는데,, 음,,,, ^^,,,,,,

시작이 반이니까....!!  

일단은 꾸준히 하루에 3개씩이라도 들어야겠다 !! 

반응형
LIST